티스토리 뷰





4.25 꿈데디 미니 콘테스트!  D3.js 빈칸 채워서 숨겨진 글자 알아내기 :)

3명끼리 조를 짜서 하는 게임인데 마침 딱 3명 온 우리 조 사람들.


스벅 커피 준다는 말에 퀘스트 나오자마자 돌진 ㅋㅋㅋㅋ

내가 linear뒤에 () 안써서 오류 나긴 했지만, 자바 스크립트 콘솔에서 오류 확인한 뒤

바로 수정해서 우리조가 젤 빨리 했다!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재밌었다 미니콘테스트 ㅎㅎ




'Visualization > 시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3.js] 데이터셋으로 막대그래프 만들기  (1) 2015.04.15
댓글